Modern technology gives us many things.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대출조건 및 한도, 취급은행은?

연체자대출가능한곳

신불자대출가능한곳

무직자대출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대출조건 및 한도, 취급은행은?

햇살론 대출조건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대출조건 및 한도, 취급은행은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낮은 서민들이 급히 자금이 필요할 때 시중은행의 상품을 이용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람들에게 정부가 보증하여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1금융권의 대출을 받기 힘들어 2금융권이나 캐피탈, 대부업체에서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밖에 없다고 제대로된 정보없이 급한 마음에 고금리대출을 무작정받게되면 나중에 뒷감당을 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되며, 경제적으로 손실도 엄청나게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캐피탈업체나 고금리 사금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금리가 매우저렴한 햇살론 상품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이니 자격조건만 된다면 무조건 금리가 저렴한 햇살론으로 이용해보시는게 이득입니다.

햇살론은 여러가지 이유로 어려운 시기를 맞게된 직장인들에게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서민들에게는 복잡한 자금관리를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안정인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을 권해드립니다.

햇살론 대출조건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대출 조건 및 금리, 한도 정보

햇살론 대출조건은 3개월이상의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직장인이나 사업자, 프래랜서라면 가능합니다. 4대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더라도 소득을 확인 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연소득은 3천5백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가능하며, 연소득이 4천5백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이 6~9등급인자가 대출조건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8.77% ~ 9.17%이며 최대한도는 1천5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연체금리는 연체이자에 3%가 가산되는 형식이며 원금균등분할방식으로 상환합니다.

햇살론 취급은행

햇살론 취급은행은 상호금융 은행부터 저축은행까지 아주 많습니다. 일일이 햇살론취금은행과 한도를 비교해보기는 힘들기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우선 햇살론은 취급은행별로 크게 차이가 없다는 점 유념해두세요.

햇살론 취급은행은 소득에 따라서 대출한도나 승인률이 다른경우가 많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신용불량자 대출 자격 알아보기
무직자대출 쉬운곳 자격 조건 및 한도 알아보기

햇살론의 대출자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햇살론은 어떤 자격조건을 가지고 있는지 아무나 신청이 가능한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대출시에 수수료를 먼저 입금하라는 곳은 불법업체입니다. 이자를 제외하고 수수료를 먼저 선입금을 요청한다면 불법업체인지 반드시 확인을 하시어 다른 피해를 막을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